PEOPLE

영원의뉴런

아시안체어샷 황영원의가야금 명인 도전기

시작이 반 !이라 했거늘, 일단 등록은 했지만 시작부터 압박이 시작되었다.
youngwonhwang
뭐 가야금은 차차 해결할 수 있겠지. 모든 일은 하고 보는 것이라 하지 않았던가. 그냥 미친 척 하고 수업에 갔다. 아니, 웬걸~ 수업 전용 가야금이 있구나~

#왜때문에 #행복

#나만몰랐죠

#올타쿠나 #시작이반

#천재의첫날

youngwonhwang
현실의 벽 가야금 수업은 매주 수요일 밤. 난 음악을 업으로 하는 사람이라 저녁 시간에 일과 겹치는 날들이 많아진다. 등록 후 거의 수업에 못 나갔다. 또 이렇게 다짐과 멀어지는 것인가.

#작심삼주

#점점멀어지나봐

youngwonhwang
포기를 모르는 남자, 황영원 (ft. 슬램덩크) 이를 어쩌지. 매일 커피를 마시며 생각을 한다. 다시 나가도 되나, 진도는 따라갈 수 있을까. 가야금이라도 있었다면...

#커피숍추천받아요

#싸고 #맛있는

#커피

#영원에게 가야금이란

youngwonhwang
선생님 가야금이 하고 싶어요.(ft. 슬램덩크) 어느 날, 번쩍 잊혀졌던 오랜 기억이 떠오른다 떠올라~ 3~4년 전, 난 어느 가야금 연주자분과 아침까지 술을 마셨었다. 그때 분명 가야금도 빌려줄 수 있다고 하셨다. 떨리는 마음으로 전화를 했다. 기억은 할까? 아, 떨려. 받기 전에 끊어졌다! ‘피하시는 건가’ 생각했지만 다시 걸어본다. 발신음 끝으로 그분의 목소리가 들린다. “여보세요" “선생님! 가야금이 하고 싶어요!!” 아, 멋진 대사야. 마치 내가 '슬램덩크'의 정대만이 된 것만 같다.

#슬램덩크 #정대만

#포기를모르는남자

#이거알면옛날사람

youngwonhwang
복기 재활훈련 나의 은인, 선생님을 만났다. 속성으로 쪽집게 과외를 해주시고 흔쾌히 가야금도 내어주셨다. 신나게 받아들고 집에 가는 길~ 눈누난나 자, 이제 특훈이다. 집에 가서 맹훈련해야지!

#지금부터시작

#어렵다

#가야금특훈과정

과연, 영원의 가야금 실력은 늘었을까? 9월호에서 만나요~

[콘텐츠에 대한 만족도 평가] 위의 기사가 어떠셨나요?

 전송

공진단에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드립니다.

이벤트 보러가기